Node.js JavaScript 코드
// 웹서버
var Express = require('express');
var app = Express();

//protobuf
var fs = require('fs');
var Schema = require('protobuf').Schema;

// protobuf file 읽어 오기
var schema = new Schema(fs.readFileSync('GameMessagePacket.desc'));

app.get('/GameServer/:id', function (request1, response)
{
    var Msg = schema['Message.Login'];

    var Test = Msg.serialize({id : 'hoobboong', password : 'qwer1234'});
    console.log('proto.length:', Test.length);
    response.send(Test);
});
app.listen(3000);
유니티 C# 코드
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IO;

public class NodeJSConnector : MonoBehaviour 
{

	// Use this for initialization
	void Start () 
    {
        download();
	}
	
	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	void Update () 
    {
	
	}

    private void download()
    {
        StartCoroutine(work());
    }

    private IEnumerator work()
    {
        WWW www = new WWW("http://127.0.0.1:3000/GameServer/hoobboong");

        yield return www;

        using (MemoryStream MemStream = new MemoryStream(www.bytes))
        {
            Message.Login LoginMsg = ProtoBuf.Serializer.Deserialize(MemStream);
            Debug.Log(LoginMsg.id);
            Debug.Log(LoginMsg.password);
        }
    }
}
우선 해당 소스 TEST 결과 이상 없이 데이터를 주고 받습니다. 좀 더 TEST 및 진행을 해봐야 하겠지만 현재까지는
이런식으로 작업을 해도 문제 없을 것 같네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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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osted by Habentiu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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