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include 

struct ObjectInfo
{
	int nX;
	int nY;
};

std::map	ObjectMapList;

//	Map 루프
{
	std::map::iterator iter	= ObjectMapList.begin();
	std::map::iterator end		= ObjectMapList.end();

	for ( /**/;	iter != end; ++iter )
	{
		if ( iter == ObjectMapList.end() )
		{
			continue;
		}

		std::string		objectname	= iter->first;
		ObjectInfo		objectinfo  = iter->second;
	}
}

// Map 검색
{
	std::map::iterator iter = ObjectMapList.find("Renderer");

	if ( iter == ObjectMapList.end() )
	{
		return NULL;
	}

	return iter->second;
}

// Map 삽입
{
	std::string		objectname;
	ObjectInfo		objectinfo;

	objectname	  = "Renderer";
	objectinfo.nX = 0;
	objectinfo.nY = 0;

	ObjectMapList.insert( std::pair( objectname, objectinfo ) );
}

// Map 삭제
ObjectMapList.clear();
 
{
    std::map::iterator iter = ObjectMapList.find("Renderer");
 
    if ( iter == ObjectMapList.end() )
    {
        return NULL;
    }
 
    ObjectMapList.erase( iter );
}


'Programming > C/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파일 입출력 사용법 정리  (0) 2012.11.05
숫자 타입 String에 담기  (0) 2012.11.05
스마트 포인터 사용법 정리  (0) 2012.11.05
Posted by Habentius
: